더위가 본격적으로 물러나고 캠핑하기에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프로 캠핑러분들은 캠핑을 즐기기 위해 매 주말마다 예약하느라 굉장히 신나는 시즌이기도 한데요.
서울 근교 캠핑장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초이스캠프앤카라반이 신규 오픈을 하여 현재 굉장한 성황리에 있습니다. 노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소문에 힘입어 유명한 노을을 맛보고자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시설도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 후기도 남길 겸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멋진 노을을 품은 초이스캠프앤카라반
더위가 물러나고 선선해지는 가을이 오면 상시 친구들과 여행을 다닙니다. 회의를 통해 지역과 장소를 결정하는데 보통 바다 아니면 서울 근교 펜션으로 결정됩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평소에 가보지 않은 색다른 곳으로 가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의논하던 중 캠핑장 얘기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속전속결로 감성을 테마로 정하고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왁자지껄하고 번잡한 분위기는 다들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조용하고 감성을 즐길만한 곳을 찾다가 한 곳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포천에 위치한 신규 캠핑장 초이스캠프앤카라반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음에도 불구하고 캠핑러들에게 이미 노을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여유로운 공간과 함께 깨끗한 시설, 친절함이 가득하다는 후기를 보고 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정적이고 아름다운 뷰
오전에 일정이 있어서 늦은 오후 시간에 도착하였는데 주차하고 내리자마자 감탄을 하게 됩니다. 저희를 처음 맞이해 주는 건 강렬하고도 따뜻한 노을이었는데요.
왜 노을 성지, 맛집이라고 하는지 단번에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위 사진을 찍기는 했는데 아쉽게도 그 아름다움이 카메라에 모두 담기지는 않았네요.
친절함의 대명사
잠시 감상을 하던 중 상냥한 목소리를 가진 사장님의 부름에 정신을 차리게 되었습니다. 밝은 표정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관리사무소에서 예약 확인 후 온화한 표정으로 무장하신 청년 사장님의 안내가 시작됩니다.
마치 투어를 온 마냥 친절한 말투로 캠핑장에서 지켜야 할 수칙들과 시설 안내, 야영할 위치, 그릴 사용여부, 불멍 등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예약한 자리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참고로 저희는 캠핑장에는 왔지만 차려진 밥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카라반을 예약하였습니다.
참고로 관리사무소 안에 매점까지 같이 운영을 합니다. 각종 라면과 햇반, 과자, 조미료, 음료 등등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라며, 네이버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불멍용 오로라 가루를 증정하오니 꼭 참여해 보세요.
명당자리 카라반 6호
저희가 예약한 자리는 카라반 6호입니다. 구석진 자리여서 무언가 프라이빗 하기도 하고 바로 앞에 수영장도 있을뿐더러 노을 보기 좋은 명당자리라 인기가 많은 자리인데요.
프라이빗 한 공간
다른 자리랑은 다르게 앞마당? 같은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불멍 하면서 놀기에도 좋은 자리입니다. 마당 옆에는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
신규로 오픈한 캠핑장답게 카라반 실내도 굉장히 청결하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역대 가봤던 카라반과 비교해 보면 면적도 굉장히 넓고 침대도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2개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끼리 와도 여유롭게 지낼 수 있을 정도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것 중 하나가 화장실인데 일반 사이즈의 카라반과는 다르게 화장실도 넓어서 이 부분도 정말 너무 좋았네요.
풍요로움이 가득한 주방
카라반임에도 불구하고 주방기기 및 식기들이 부족함 없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냉장고서부터 전자레인지, 인버터, 커피포트까지 있으며 넉넉한 식기류는 물론 칼도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필요한 도구 아니면 챙겨갈 필요가 없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캠핑장 바베큐
늦은 저녁 시간에 도착한 만큼 오자마자 식사를 준비했는데요. 준비한 메뉴는 바로 캠핑장의 낭만 바베큐 파티입니다. 사장님께 숯불부터 요청하고 세팅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캠핑장이랑은 다르게 고기 굽는 숯불이 되게 귀엽게 생겼는데요. 아보카도 모양으로 생겨서 뚜껑을 닫은 상태로도 구이가 가능해서 골고루 익히는데 굉장히 좋았습니다. 친구가 잘 구워준 덕분이기도 하지만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낭만 그 자체, 오로라 불멍
캠핑장의 낭만 그 자체죠. 식사를 마친 후 불멍을 바로 요청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손수 장작 세팅과 함께 점화를 해주시는데요.
참나무로 불멍 세팅을 해주시는데 냄새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점화가 완료되면 낭만이 완성이 되는데요. 매점에서 갖고 온 오로라 가루를 바로 투하시켰습니다.
처음 해봤는데 색감이 굉장히 예술입니다. 오로라를 본 적은 없지만 보랏빛과 초록빛의 조화가 감성 캠핑의 낭만을 더해줘서 불멍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불 주위로 둘러앉아 나지막이 얘기하면서 술 한잔하는데 낭만 그 자체더라고요. 불멍 자체를 캠핑장에 자주 오질 않아 할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해서 그런 지 더욱 힐링이었습니다.
재방문을 부르는 초이스캠프앤카라반 캠핑장
아침에 일어나 보는 경치 또한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날씨도 한몫하긴 했지만 높은 지대에서 봐서 그런 지 전망이 너무 아름답더군요.
밝은 날씨에 캠핑장을 둘러보니 오토 캠핑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캠핑하시는 분들과 얘기를 좀 해보니 깨끗한 시설은 물론이고 샤워실, 화장실 등 시설들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극찬을 하시더라고요.
구경도 할 겸 둘러보는데 화장실 & 샤워실에 에어컨이 달려있는 걸 보고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런 캠핑장은 흔치 않은데 사장님의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개수장도 있는데 공간도 넓고 깨끗합니다. 찬물,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전자레인지까지 준비되어 있어 캠핑하시는 분들이 왜 극찬을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골프 칠 수 있는 놀이 공간까지 준비되어 있고, 동네가 한적해서 산책하기도 좋은 환경입니다. 근처에 유명 관광 명소인 포천 아트밸리와 산정호수까지 있어서 연박으로 놀러 와도 좋겠구나 생각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낭만, 감성 캠핑이라 그런지 굉장히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가을맞이 여행으로 한적한 캠핑장과 함께 낭만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영업시간, 위치 안내
영업시간 : 연중무휴
위치 안내 :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499번길 58 초이스캠프
P.S. 사실 다음 주에 또 갈 예정.
'LIF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가사키 쇼오켄 본점에서 맛본 인생 카스테라_카페, 위치 안내 (4) | 2024.03.15 |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 타고 가는 법, ATM 환전소 위치 (6) | 2024.03.12 |
여름휴가맞이 3박 4일 일본 도쿄 여행 : 넥스 열차부터 시작하는 추억의 장소들(시부야, 신주쿠) (46) | 2023.08.05 |
도쿄 패션의 거리 : 시부야 캣 스트리트와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에서의 쇼핑, 포터 매장 (36) | 2023.07.31 |
살인적인 더위와 습도를 자랑하는 여름 7월, 8월 일본 도쿄 날씨, 여행 준비물 추천 (28) | 2023.07.23 |
댓글